-
A. 번역공장 웹페이지 > 자막 의뢰 > 영상 업로드&옵션 설정 > 결제 > 자막작업 >추가 옵션(신청 시) 결제 > 자막 제공 (마이페이지에서 다운로드)
-
A. 영어, 중국어, 일본어를 서비스합니다. (기타 언어의 경우 help@dal-da.co.kr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)
-
A. 기본적으로 의뢰 신청페이지에서 안내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
-
A. srt, txt 파일 형태를 지원합니다.
-
A. 번역공장 마이페이지 방문> 작업 완료 영상 클릭> "다운로드"(파일 아이콘) 클릭하여 가능합니다.
2 ~ 3가지 언어를 선택했을 시 Chrome 기준 여러가지 파일 다운로드를 허용해주세요.
-
A. CS서비스를 통해 전체 영상의 30%를 1회 수정 요청 가능합니다. 단, 명확한 수정 사항(오타/오역 등)이 아닌 주관적인 기호 또는 자막 스타일 등은 해당되지 않습니다.
-
A. 번역공장은 365일 24시간 온라인으로 언제든지 신청 가능합니다. 단, 영업일(평일 오전10시~오후5시) 외에는 작업승인 및 납품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
A. 기본 영상 길이로 가격이 측정됩니다. 스탠다드 기준 1분 4,900원
(영상 가격은 프리미엄 , 디럭스 , 스탠다드 등급에 따라 상이합니다)
(자막옵션-네이티브급 검수, 동영상 제목 설명 번역,한글자막,렌더링은 번역완료 후 결제)
-
A. 영상에서 자막이 노출되는 박스를 뜻 합니다. (1 시퀀스의 글자수는 20글자 이내로 진행됩니다)
-
A.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 등으로 제공하는 쿠폰/포인트 등은 90일 동안 유효하며,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.
-
A. 번역 결과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경우 결제정보를 확인해주세요. 초과 금액이 발생하여 미결제일 경우 자막 파일은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
-
A. 작업 승인 전까지는 취소 가능하며, 해당 의뢰건의 결제 금액 또한 자동 취소됩니다. 작업 승인 후에는 작업 및 결제 취소는 불가합니다.
-
A.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(귀사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 필요)
-
A. 영상의 심각한 오타/오역 또는 영상과 무관한 자막이 입력되었을 경우에 환불 신청이 가능하며, 그 외의 사유는 환불 진행이 어렵습니다.